이미지명

HOME > 사업소개 > ALSheet 판넬

ALSheet 판넬

개요

이미지명

외장재에서 알루미늄이 대표적인 소재로 사용되는 것은 알루비늄의 특성에 그 이유가 있습니다. 경량이며 부식에 강하고 가공성, 시공성이 뛰어나 100% 재활용이 가능한 환경친화적인 소재입니다. 이러한 강점으로 알루미늄 쉬트판넬은 대형 고층 빌딩이나 소형 건물에서도 두루 사용되고 있으며 기술적인 측면이나 활용도에서 어떤 조건의 건물이라도 만족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초내구성 불소수지 알루미늄쉬트를 사용, 연속무늬요철(Embossed)로 처리하는 방법과 미려한 외관을 강조 처리하는 패턴인쇄, 차음성을 강조하여 처리하는 (Sound Absorgbing) 등이 있습니다.

특성

평활성

알루미늄의 무게는 철에 비하여 1/3정도이므로 건물에 중량부담을 주지않는 재료로 통상적으로 3mm-6mm 두께의 쉬트가 사용되어 왔습니다.

내구성

알루미늄은 부식에 저항하는 힘이 큽니다. 이러한 장점은 알루미늄 표면처리의 다양성을 제공하여 오늘까지 많은 건축물에 가장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.

가공성 및 시공성

알루미늄의 가공성은 매우 뛰어나서 쉽게 구부리고 접어서 형상을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절단 등 모든 공정이 상온에서 이루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. 또한 2,720kg/m2 으로 현장에서 가공이 용이하여 커튼월 유니트에 포함되어 사용되기도 합니다.

재활용성

현존하는 금속중 100% 재생되는 인류에게 가장 유용한 금속으로, 판재시공 잔여분을 재활용 가능합니다.

용도

외부용

건물, 공항, 터미널, 지하철, 이정표, 교통 신호표 등

내부용

인테리어용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.

이미지명
상단으로 바로가기